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약리뷰]

[약리뷰] 오메코프에스 캡슐(기침,가래 감기약) - 용법,용량,복용 시 주의사항

[약리뷰] 오메코프에스 캡슐(기침,가래 감기약)

우한폐렴-코로나 바이러스가 한창 돌고있는 이시국에..

 

저는 감기에 걸려버렸어요.....

 

원래 감기에 잘 안걸리는 체질인데

룸메이트 감기에 제가 옮아버렸네요.

 

평소에 감기 안걸린다는 말을 자주했는데ㅎㅎㅎ
역시 사람은 겸손해야해요....

 

다행히도 열은 안나서 격리되진 않을것같네요 ㅠㅠ 무서웡,,

 

감기가 별거 아닌것 같지만 

걸리고 나면 굉장히 신경이 쓰이죠.

 

특히 이시국에 감기환자는 너무 힘듭니다ㅠㅠ

코막히는데 마스크까지 쓰고 다니려니

숨도 안쉬어지고,

대중교통에서 기침하기도 눈치보여요...흐끅

 

게다가 요즘 병원에서는 

감기 환자들을 잘 받지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2차 3차 감염 방지를 위한 조치인것 같아요.

 

고민하다가 약국으로갔습니다.

오늘은 약국에서 산 감기약 오메코프에스 캡슐 리뷰입니다.

 

며칠 전부터 목이 간질간질 거리고

자꾸 잔기침이 계속 나고,

가래도 엄청 끼고 그래서 설마 감기걸리려나 했는데

 

오늘 아침에 목이 너무 아파서 깰정도로

너무 건조하고 머리도 아프더라구요

 

지옥철타고 찡겨가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출근했더니 목이 더 건조하고

마른기침은 계속 나오는데

목은 부어서 아프고, 코도 막히고ㅠㅠ

그래도 일은해야되니까.... 흑흑

 

사실 배부르게 밥먹고 세고 잠 잘오는 약 먹고

몸 최대한 따듯하게하고 아주 푹 자고나면

금방 괜찮아지는데..

 

직장인에겐 사치인걸류ㅠㅠㅠㅠㅠㅠㅠ

 

오메코프에스 캡슐(기침기침,가래 감기약)

●용법,용량 - 식후 30분 복용

- 성인(만 15세 이상)
  : 1일 3회, 1회 2캡슐

- 만 8세 이상 ~ 만 15세 미만
  : 1일 3회, 1회 1캡슐

 

●복용 시 주의점
- 정기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은 의사와 상의 후 복용
- 다른 해열진통제, 진해거담제 그외 감기약, 진정제,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는 내복약(비염, 멀미약, 알러지용약)를
  복용하는 동안은 이 약을 복용하지 말아야 한다.

- 이 약은 아세트아미노펜이 함유되어 있으니
  다른 아세트아미노펜 제품과 함께 복용하여
  일일 최대용량(4,000mg)을 초과 할 경우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 할 것

 

이 약 먹고 나니까 금방 또 힘이 나네요ㅎㅎㅎㅎ

잠도 잘안오고 효과도 좋은것같아요 ㅎㅎ

약발로 퇴근까지 잘 버텨 보려고 합니다 ㅇ0ㅇ

다들 감기걸리지 마세요!!!!!!!!!!!!!!!!!!

  

 

 

개인사비로 사서 복용하고 남긴 자발적 후기입니다 :-)

 

 

▶ 약학정보원 사이트 바로가기 ◀

▶ 모양으로 알약찾기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