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음식리뷰]

조돌탕(조개탕+돌문어탕) + 소라/ 환이수산 솔직리뷰

조돌탕(조개+돌문어 맑은탕) + 소라/ 환이수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혜니예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저희 집은 주말마다 거한 요리들을 해서 파티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ㅋㅋㅋ

자연스럽게 주중에는 주말은 뭐 먹을지 고민하고, 의견을 취합해서 주말에 맞춰 도착하도록 주문해요.
주말이 되면 모두 함께 부엌에서 복작복작🙊





2주 전에 먹었는데 좀 늦은 후기에요.
오늘은 환이수산에서 주문한 조돌탕(조개+돌문어탕) + 뿔소라(1kg)리뷰입니다😁


농라카페 - 농라수터 네이버카페에서 알게 되어 주문했는데요. 정기적으로 올라오기도 하지만 제가 반한 건,

그날 잡은, 또는 수확한 농산물이나 수산물 소식이 카페에 실시간으로 올라온다는 것이였어요. 선착순이나 한정수량이 많아서 바로 겟하면 됩니다! 주문하면 정말 싱싱하게 드실수있어요.


농라 수산에는 정말 많은 수산물가게들이 가입되어있어서 많은 글들이 올라오고 빠르게 품절이 됩니다.👍



이런 게시글을 보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게시글에는 주문서가 네이버폼으로 되어있어요.

대신 주문전에 귀찮으시더라도 글들 꼼꼼이 읽어보시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맨아래 도착일 설정해주시면 날짜에 맞춰 도착합니다!

*캠핑이나 펜션으로 놀러갈때 그 곳으로 배송신청 하고 여행지에서 먹게되면 여행의 퀄리티가 2배이상이 될 것 같네요☺️


제가 주문한 조개랑 문어들도 아이스팩과 아이스박스에서 잘 포장되어 왔더라구요. 조개들은 특히 산소싱싱팩에 진공포장되어서 왔어요ㅎㅎ

뭔가 굉장히 있어보이는 포장!
열어보니 모두 다 꿈틀꿈틀 살아 움직입니다👍

코로나 이겨내자는 멘트와함께
천연 소독 스트레이도 선물로 들어있어요 ㅠㅠ

 

문어 손질용 밀가루와
조개손질용 칫솔도 있네요!

 


주문하고 통화도 해본 결과, "제 생각에는" 이분들이 전산일에는 능숙치 않아보였어요.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직원분들끼리의 의사소통 미스로 저희가 주문한 소라가 누락되어 왔었거든요.. 그래도 다음날에 와서 잘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하하

현지에서 수산물을 수확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직접 글을 올리고 주문을 받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서툴지만 굉장히 친절하시고 신경 잘 써주시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상품 배송 또한 부탁드린 날짜에 잘 왔구요, 그게 어려울 경우 미리 바로 연락 주십니다😊

제가 또 반했던 것은 저 위 사진처럼
문어 씻을 밀가루와 칫솔을 함께 넣어주신다는 것입니다~! 섬세하셔라....😊







요리 중.. (?)
제 손에 너무 많은 음식물들이 묻어있어서
과정을 찍지 못했어요😭

근데 요리도 아니죠..
손질해서 그냥 넣고 끓이기만 하면됩니당ㅋㅋㅋ

너무 싱싱하게 오기 때문에 후딱 먹어야해요!!





다른 평가없이
재주문의사 100%에요!
너무 만족스럽고 신선하고 👍
부족한 저의 말 솜씨로는 전달이어렵지만..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못찍었어요 ㅠㅠ흑

너무 만족해서 한번 더 시켜먹은 후기 다음에 이어서 남겨볼게요!
게도 주문해서 먹어봤거든요~😊



그럼 이상으로 혜니웨이의 조돌탕(조개탕+돌문어+맑은탕) + 소라-환이수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사비로 사먹고 남긴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