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음식리뷰]

꽃담 양념게장, 간장게장 솔직리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꽃담 양념게장, 간장게장 솔직리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안녕하세요~ 혜니입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날씨도 너무 좋아졌어요.
여행가시는 분들 늘어나는것 같은데
그래도 항상 경각심 가지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게장리뷰에요~~~
얼마전에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게장집을 다녀왔거든요😊

예전에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다고해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사람이 너무 많고 대기줄도 너무 길다고 들어서 포기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신봉동 갈 일이 생겨서 지나오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신봉동-고기리 외식타운 쪽은 거의 넓은 주차창을 가지고있으니 자가용이 있으시다면 편히 방문하셔도 좋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버스가 있긴한데 많진 않아서 강력하게 추천하진 못합니다😞


 

[꽃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23번길 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00 - 17:00
* 재료 소진 시 영업 종료


택배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요😊

 

 

 

 

꽃담에서는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이 시그니처 메뉴이고, 무한리필정식과 일반정식메뉴,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무한리필 메뉴는 당연히~ 1인 1주문이고 포장은 안되겠죠?

제한 시간 1시간,
꽃게탕에 넣어서 끓여드시는 것 금지입니다!


무한리필 주문했더니 꽃게탕도 같이 나왔어요.
셀프바에는 누룽지와 반찬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간장게장 정말 맛있었는데
설명 좀 잘 읽고 먹을걸 그랬어요.

간장게장 몸통에 밥 비벼먹으려고 법 비비기 전에 한 숟갈 떠서 먹었는데 엄청 떫고 텁텁해서 한참 사이다만 마셨습니다😞
혀가 저린 느낌ㅠㅠ

여러분들은 간장게장 먹을 때 잘 보고 모래주머니 잘 제거하고 드시길 바래요😭 이 후부터는 간장게장 몸통은 제끼구 살만 발라먹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남자친구가 비벼준건 아주 맛있었음! 허허


날치알과 김이 제공 되는데 싸먹는거 너무 좋아요!! 악 부드러워


양념게장 공략하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딱 간이 덜하지도 더하지도 않게 딱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흐이..

남자친구 한 입 먹더니 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손으로 들고 먹기 시작하더니 순식간에 3공기 클리어.. 보면서 신기했어요 원래 많이 먹는 편인데 ㅎㅎㅎ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 배가 부른느낌😁 저는 한 공기 너무 맛있게 먹구 허어~~ 배불러어~~ 하고있었거든요.



배터지게 먹었는데도 누룽지 왜이렇게 맛있는지..ㅋㅋㅋㅋ 사진을 못 찍었네여 ㅠㅠ
두번씩 가져다 먹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맛도 맛이고 또 좋았던 점은
용인시 지역화폐 와이페이로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
모르고 갔는데 기분좋더라구요😊






-주관적인 평가-

- 비주얼과 맛 : ★★★★★
남자친구 공기밥 3공기 클리어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한공기...😭


- 추가 음식 퀄리티 : ★★★★☆
저희는 양념, 간장 모두 첫 접시 + 2번 리필했는데요,
첫번째 게들과 추가했을때 게의 맛과 퀄리티는 크게 비교되지 않았어요. 다만 크기가 조금 작아졌던것 같아요.


- 식기, 매장청결 : ★★★★★
깨끗하더라구요..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비닐장갑이 없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손에 뭐가 묻는걸 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


- 가성비 : ★★★☆☆
저는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서... 무한리필은 돈 낸 만큼 먹지 못해요ㅠㅠ


- 아쉬운 점
아쉬운점은 딱히 없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시더라구요~


- 재방문의사 : 있음!






이상 혜니웨이의 용인시 신봉동 꽃담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솔직 후기였습니다! ><


-개인 사비로 사먹고 남긴 자발적 솔직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