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제품리뷰]

[제품리뷰] BOSE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사운드 스포츠 프리 무선이어폰(Soundsport Free Wireless headphones)

[제품리뷰] BOSE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사운드 스포츠 프리 무선이어폰(Soundsport Free Wireless headphones)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제품
BOSE 이어폰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가운데 블루가 제가 쓰는 것!

 

 

고등학교 때부터 직딩인 현재까지
보스의 사운드에 길들여져

다른 이어폰은 못 쓰고있어요.

보스를 처음 접했을 때
이때는 유선이었어요 ㅎㅎ
음악이 이어폰에서 들리는 게 아니라
내가 있는 공간 전체에서
들리는 느낌이었어요 ㅇ0ㅇ

진짜 두리번 거림..


그리고 음악 속에 있는 악기들
하나하나가 다 들리는 것도 같은데
그 와중에 또 조화도 잘되는 느낌

설명이... 어렵지만
들어본 사람은 알아요 ㅠㅠ

여하튼 제 최애입니다..ㅠㅠ

그런 와중에 에어팟이 붐 하면서
저도 보스 무선 이어폰을 선물 받아
사용하게 되었어요!

 

일단 보스 이어폰의 제가 느낀 장점👀

1. 귀에서 잘 안 빠진다
고정하는 날개가 있습니다!
운동도 가능! 툭 쳐도 잘 안 빠짐

(제 동생은 폰이 애플이라 에어팟을
가끔 빌려 써 본 적이 있는데
옷이나 가방으로 치면 툭 떨어져서 불안했어요)

 

stayhear + sport Tips! - 보스 공식 사이트-

 



2. 노래 음질은 말할 것도 없음. 굳굳굳

3. 바깥에서 오는 소리를 완전히 차단하지 않는다. 가끔 자동차나 긴급 안내방송, 사람들 소리를 듣지 못할 때가 많아서.. 이건 필요한 기능이라 생각해요.

4. 핸드폰 볼륨 따로, 이어폰 볼륨 따로
이거 진짜 좋아요.. 기본 볼륨보다 더 섬세하게 조정할 수 있고 더 작게, 더 크게 가능!

5. 설명서나 기타 궁금한 것들은 모두 어플로 가능!

6. Find my buds!
잃어버렸을 때 어플로 소리 나게 해요 ㅎㅎㅎ

 

 

 

7. 배터리가 오래간다. 배터리 low라는 알림이 왔을 때 케이스에 30분만 넣어놔도 충전이 80 이상으로 올라간다

8. 방수 기능

 

아래 사진은 처음 선물 받아서 개봉 한날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툭 던져준 내 선물 ㅠㅠㅠ 이게모지..? 했었죠
열자마자 눙물 흘림... 갖고싶던거 ㅠㅠ흑흑
제 손이 굉장히 작아서 더 커 보여요.. ㅠㅠ
짠 ㅎㅎㅎㅎ 이쁘당>.<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에어 팟이나 버즈처럼 예쁜 케이스를 씌우지 못한다는 것..😭
보스도 케이스 만들어주세요 ㅠㅠㅠㅠ

그리고 보통의 이어폰보다는 무겁다는 것?
저도 처음엔 무겁다고 느꼈는데 적응되니까 안정감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제 남자 친구도 이거 선물해주니 막귀 탈출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어폰이 고민이신 분들
보스 이어폰 추천드려요~~~~☺️

 

▶보스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개인사비로 사서 사용하고 남긴 자발적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