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리뷰/[제품리뷰]

[제품리뷰] 아호카 마스크 / 40번 빨아쓰는 나노필터 마스크

[제품리뷰] 아호카 마스크 / 40번 빨아쓰는 나노필터 마스크

 


마스크 떨어져가시는 분들! 주목하세요!
저는 오늘 여기서 온가족 마스크를 주문했어요ㅎㅎ

좋은 정보를 저만 알긴 아까워서 여러분들께도 공유합니다.


카이스트에서 나노필터 마스크를 개발했다고하죠~?
그런데 이제 실험을 끝냈고 아직 시중에 판매되진 않고 있는데요.

마스크 구매에 걱정이 많으신분들에게 소개드려요!

카이스트보다 먼저 출시된 작은 기업의 마스크라고 해요. 숨시미와 아호카에서 자체 개발하고 판매한다고 합니다😀

 


특허도 받고 인증도 받았는데 식약처 특허가 아직없네요 Q&A 보니 식약처가 아닌 특허를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코로나 전 후로 마스크 가격도 그대로인 좋은 기업이에요!

 

 

가장 중요한 세탁방법!
중성세제에 5분정도 담궜다가
비비지말고 물에 가볍에 흔들어서 빨고,
마른수건으로 눌러 물기를 제거하며,
그늘에 말려 보관합시다!!

 

 

저는 방금 5시에 식은땀 흘리면서 다행히 가족들 것 5개를 구매했어요😊 아직 M사이즈는 남아있더라구요! 결제수단도 튕기고 로그인도 튕겨서 회원가입을 해뒀는데도 안되더라구여ㅠㅠ

또 못사는건가.. 했는데 (매번 쇼핑몰에서 마스크 사려고하면 품절되고 실패하고... 한두번아님..)

결제수단도 바꾸고 비회원주문으로 샀네욥
주변에 알려줘서 같이 산 지인들도 자꾸 튕겨서 핸드폰 결제도 했다고해요 ㅎㅎㅎㅎ

이제 점점 사람들에게 알려지고있는것 같아서 사기가 힘들어질 것 같더라구요

 

 

 

 

아참! 매일 5시에 그날 만든 물량을 푼다고합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옥션 빨아쓰는 나노필터 마스크 사이트●●


광고아니고 소개입니다.. ㅠㅠ

+ 요즘 나노필터 논란이 많은데 아호카 마스크는 특허제품으로 기사들에 나오고있는 논란과는 무관하게 나노필터의 제조 방식이 다르다고 해요 ㅎㅎ 저는 잘 쓰고있습니다.
사용 후 리뷰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