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요알못리뷰]

[요알못리뷰] 변비에 좋은 시바쥬스 만들기

[요알못리뷰] 변비에 좋은 시바쥬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온 혜니입니다😊

요즘 일도 너무 바쁘고 자격증 시험준비 하느라
1일 1포스팅은 커녕 1주 2포스팅도 어렵네요 흑ㅠㅠ







바쁜 와중이지만!
오늘은 시바쥬스(시금치바나나쥬스)리뷰입니다.



친구커플이 결혼을 준비하면서 같이 운동 + 식이요법을 하는데, 저녁을 스킵하고 같이 시바주스를 갈아먹더라구요.

친구커플 집에 놀러갔다가 해주길래 저도 먹어보고 반해서 배워왔어요 ㅎㅎㅎ 딱히 뭐 엄청난 레시피는 아니지만 꽤나 간단해서 해먹기 좋아 보였어요!

무엇보다 너무나 장운동에 도움을 줘서 아주 좋았..? 고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집들이 차 갔던건데 신나게 고기 구워 먹고 시바쥬스 갈아준거 먹구 수다떨면서 놀다가 집에오는데 남자친구랑 저랑 둘다 화장실 가고싶어섴ㅋㅋㅋㅋㅋ 휴게소에서 내렸다는....ㅎㅎ

마법의 시바쥬스 입니다
작명도 너무 맘에 들어요ㅋㅋㅋㅋㅋ



ㅡ준비물 1인분(한 컵) 기준ㅡ


- 바나나🍌 한개
- 시금치🥬 6잎 (시금치는 생시금치임! 요리한 시금치 X)
- 물 또는 우유
((저는 느끼한게 싫어서 물 넣고 갈아먹는데
저희 부모님은 우유로 드십니다ㅎㅎ))



이날은 아보카도가 있길래 조금 넣었는데
자칫하면 엄청 느끼할수도있어서 아주아주 조금만 넣었어요.

*참고로 아보카도는 위 사진처럼 긴 쪽 반으로 360도 캅집을 낸 후 칼을 길게 껴서 좌우로 움직여주면 반으로 잘 쪼개져요. 그러면 씨도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ㅎㅎ 씨를 빼낸 후엔 숟가락으로 쉽게 껍질과 분리 할 수 있어요😊


딸기도 넣어주어도 괜찮다더라구요~ 맛있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기호대로 원하는 과일이나 채소를 더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우유 양은 기호에 따라 잘 조절해서 드시면 돼요.
종이컵 반컵 정도가 딱 보통 정도 일 것 같네요😊


오래 갈면 부드러워지는데, 저는 좀 덜 갈아서 시금치가 조금씩 사각사각 씹히는게 참 좋더라구요👍 저는 액체도 천천히 씹어 먹는 편이라... ㅎㅎㅎㅎㅎ



이게... 맨처음 접했을 때 비주얼이 좀 뜨악했거든요...?
뭐야 녹즙이야 뭐야 했는데..

한입 먹구 마음이 바뀌었어요🤩
그냥 아삭아삭한 식감이 가미된 바나나주스에요 🍌🥬 바나나 최고><


그리고 무엇보다 장운동에 아주아주 도움이 되고,
포만감도 꽤 있어서 건강에 좋아요👍👍👍

 

 

음~ 남은 아보카도는요..?


소금 사알짝 뿌려서
과일처럼 먹었답니다.

엄청 매력있어요 ><👍

다들 시바주스 도전해보세요 생각외로 굉장히 괜찮아요! 저희 집은 자주 먹고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소개해 드립니다 😊

 

 

 

 

 

이상으로 혜니웨이의 '시바쥬스 만들기'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