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닌텐도 입문기(수 많은 광탈과 마상..)

 

 

 

 

 

 

안녕하세요 혜니예요~~~~😁

오랜만에 왔지만 ㅋㅋㅋㅋㅋ 기쁜소식을.. ㅎㅎ
여러분ㅠㅠㅠㅠ 제가 4월부터 노래노래를 불렀었는데요.

저도 드디어 닌텐도 스위치에 입문했답니다><

거의 매주 진행된 노원, 신도림, 국전 한우리 온/오프 응모.. 이마트 응모, 콘솔마켓 오프 응모, 용산 아이파크 응모, 롯데몰 오프 뛴거.. 다 광탈했어요.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지마켓, 롯데하이마트몰, 티몬, 쇼핑랩스, 예스24, nn마켓,원스토어,쿠팡 뭐 정말 진짜 최악이다 싶을 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을 다~~~광탈.
남자친구랑 저랑 다 광탈 ㅋㅋㅋㅋㅋ

지금도 사실 남자친구 스위치를 구하고 있는데요~
오늘 발표난 이마트와 이랜드도 광탈했답니당! 찡긋


이렇게 안될수가 있을까요 ㅠㅠ ?+
대체 어떤 사람들만 되는건지 그저 신기하고 ㅠㅠ
저희는 이런 요행과는 안맞는 사람인것 같았어요...😞

해탈하자.. 올 해 안에만 구해보자~ 했었는데....

5월1일에 이마트 24 편의점 3곳에서 푼다는 걸 듣고
남자친구가 달려갔어요😭

이마트 24는 5월1일 9시부터 시작이지만..
역시나 4월 30일 밤 10시 전부터 그 세 곳에 줄이 서기 시작했다는 정보가 있었어요.

그 시각에 저랑 남자친구는 10시 40분 쯤? 수지 롯데몰 토이저러스에 오프 줄 서려고 갔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48,49번이었는데ㅠ 관계자분이 오셔서 45대 밖에 안들어왔다고 뒷 번호분들은 가시는게 좋을것 같다고 하셨어요. 힝 5분만 일찍갔어도..ㅠㅠ

아쉬웠지만 그나마 일찍 알아서 허탕치지 않아서 다행이다.. 하고 집으로 돌아왔죠 ㅠㅠ 밤새고 못하면 그만틈 슬픈일이 없을테니까요😭

남자친구는 저를 집 앞에 떨구고 바로 이마트 24 구름점으로 달려가서 번호표 받아왔더라구요.

그때 번호표가 바로 이 60번! (너무 작고 소듕해..)

다음날 아침 9시에 줄서러 갔지만 이미 앞에 50명 정도 있었다는 남자친구 ㅠㅠ 완전 낙담하고 저한테 못살것 같다고 너무 우울해하고 있었는데 중복응모로 다른 곳 줄 섰던 사람들이랑 늦게 온사람들이 빠지니 좀 줄어든 느낌도 있었나봐요.

9시 15분쯤 구매가 시작 되었어요.
늦게 왔으면서 자기 앞번호라고 끼어들려고 했던 무개념 커플(끼리끼리 사이언스...)을 몇몇 사람들이 혼내줘서 제 남자친구가 마지막으로 샀다고해요ㅠㅠ 이 예민한 닌텐도 전쟁터에서 새치기라니요.. 사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직원분들이 축하해줬다네여😆



사실 원래 5월 1일은 오래전부터 계획해 온 춘천으로 여행가는 날이었거든요.. 못샀다고 우울하다길래 제가 위로 해줫었는데.. 괜찮다고.. 천천히 구하면되지!!! 없다고 죽는건 아니잖아~~하면서요..ㅎㅎㅎ

근데 차타서 뒷자석에 짐 놓으려고 뒤돌아 봣더니 ㅋㅋㅋㅋㅋㅋ 스위치 박스가 뙇ㅋㅋㅋㅋㅋ
으아ㅓ엉??!?!?! 요놈! 다 거짓말이였엉 ㅠㅠㅠㅠㅠ

발동동 거리면서 막 찍은 사진 ㅠㅠㅠㅠ

뭔가 너무 감동적이고 그간 오프뛰고 여기저기 계속 광탈한 것들 생각하니 너무 뭉클해서 눙물이 ㅎㅎㅎ헿

그 힘들게 산걸 또 선물이라구 저한테 준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울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서...그만.. 사실 티는 안냈지만 ㅋㅋㅋㅋ 너무 갖고 싶어서 닌텐도사는 꿈을 정말 많이 꿨었거든요 흑흑 😭😭😭





그리고 즐거운 여행을 출발했죠 ㅎㅎㅎㅎ

제가 한.. 10년 전인가요?? 어렸을 때 닌텐도ds, 닌텐도 위 모두 해와서 동물의숲 진짜 정말 정말 간절하게 하고싶었거든요..😭
거기다 홈트에 제격인 링피트가 딱 제 눈에 들어온거죠!

닌텐도 스위치 본체 빼고
동물의숲 팩, 링피트 팩, 디그니스 케이스, 프로 컨트롤러, 본체 케이스, 스틱에 끼울 냥발.. 다 준비 되어 있었어요😆


심지어 직장 동료분들 두분이나 링피트를 구해드렸답니다.

스위치 존버하다가 참다못해 일단
남자친구 자시안 라이트도 구해줬어요ㅎㅎ
일단 라이트로 하다가 같이 스위치 구하면 그때 갈아타자구 ㅠㅠ

본체만 광탈하는 이상한 사람 = 나


그래서 일단 지금은 커플 모동숲을 하고 있답니다>.<

동숲도 동숲이지만 링피트의 매력도 어마어마해요.!
벌써 2주만에 2키로 감량함... ㅇㅅㅇ
물론 밥도 덜 먹었지만ㅎㅎㅎㅎ



앞으로 닌텐도 이야기를 조금씩 올려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