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짱덕의 일기] 짱구 아이템(짱구 칫솔, 짱구 마우스패드, 짱구 모니터 메모보드, 짱구 인형)

[짱덕의 일기] 짱구 아이템(짱구 칫솔, 짱구 마우스패드, 짱구 모니터 메모보드, 짱구 인형)


저는 어렸을 때부터 짱구를 사랑한
짱덕 직장인입니다 >______<

요즘도 짱구가 나오고 있다는거 다들 아시나요~? 유치원때부터 비디오가게에서 꾸준히 1기부터 빌려봤었는데.. 지금은 벌써 19기에요!

요즘은 짱구가족이 스마트폰도 쓰고있구요,

 

드론도 등장하는 등 현실세계가 아주 잘 반영되고 있죠.

짱구 애니메이션은 1기부터 19기까지는 몇번을 본지 모르겠어요. 내 인생을 함께한 짱구 못잃어........ㅇ0ㅇ

 

저는 여느 짱덕들만큼 짱구 아이템이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지만 칙칙하고 재미없는 회사의 자리를 밝혀주기위해 소소한 몇가지만 몰래몰래 채워 놨어요. 그래서 모두가 제가 짱구덕후인것을 알고있죠. 다들 짱구 스티커나 포스트잇, 수첩, 마스킹테이프 등등 선물들을 자주 주세요 ㅠ 항상 감사한마음..❤

남자친구가 입사하자마자 사다 준 마우스패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엉덩이가 굉장히 말랑말랑하고 좋아요!

모니터에 붙이는 포스트잇 바인데 ㅎㅎ 평소에는 포스트잇이 잔뜩 붙어있어 얼굴을 잘 못봐요..ㅠㅠ

배경화면도 기분에따라 자주자주 바꿔주죠. 마우스커서도 지인이 그려서 보내주어서 짱구로 바꿔두었죠. 정말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는 짱덕의 일상입니다~

 

이 칫솔은 저번주에 사무실 메이트님께서 인터넷쇼핑 돌아다니다가 제 생각나서 사왔다며 툭~ 주셨는데 감동의 눈물 흘릴뻔..

칫솔도 칫솔이지만 저 통도 참 마음에 들어요 ><

그리고 많은 스티커들.. 찍지는 못했지만 저는 어렸을때부터 기록을 하는 습관이있었어요. 각종 스케줄러(요즘은 폰에 기록), 다이어리 등 여전히 쓰고있는데요. 제 다이어리는 온통 짱구ㅎㅎ

스티커가 있으면 안쓰고 관상용으로만 모으는분들을 많이 봤어요. 그러나 저는 스티커를 정말 소모하기위해 수집하고있어요^-^ 어차피 다꾸용이라 아깝지 않아요!~ 내 다여리..♡

침대입니다.. 저도 이렇게 많아질줄 몰랐어여..

인형도 있어요 흰둥이도 있었는데 지인 주고 새로 못뽑았어요..ㅠㅠ 짱구가 몇개 더 있는데 찾질못했네요.. 어디있겠죠 저기어딘가..

남자친구랑 한두개 뽑던게 이렇게 되버렸어요ㅠㅠ 덕분에 저는 바닥신세 ㅇㅅㅇ 매일매일 저 인형 어쩔꺼냐는 엄마의 잔소리를 듣고있습니다. 저도 고민이에요.. 휴^^

습관적으로 집에서 혼자 밥먹을때 짱구 켜놓고 보면서 먹는데 아주 즐거워요. 이제 거의 다 외워버려서 극장판을 켜고 먹어야 할까봐요.

참고로 저의 극장판 최애 TOP 3는 어른제국, 태풍전쟁, 로봇아빠에요😭 라면먹으면서 어른제국보다가 울었던 기억이.....

짱구는 어른이들을 위한 만화임이 분명합니다.
짱구만세 짱덕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