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음식리뷰] 화사랑 화로구이 광교점 솔직후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역)

[음식리뷰] 화사랑 화로구이 광교점 솔직후기


"저기압일 때엔 고기 앞으로 가라"라는 말이 있죠.

하지만 저는 기압에 상관없이 고기를 사랑합니다♡

오늘 리뷰는 고기입니다!!! 고기고기고기


네이버 화사랑 화로구이 광교점 대표사진

사진과 다른점은 지금은 1층에 중국집이 있다는 것!

이 곳은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고깃집이에요
우리가족이 고기 땡길 때 가는 곳 입니다 :)

7번 넘게 가봤는데 항상 변함없이 맛있어요.
심지어 저희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좋아하세요ㅎㅎ

메뉴는 이러합니다.
제가 고기에 눈이멀어 메뉴판 찍는걸 잊어버렸어요.. 점심메뉴도 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찍어서 추가수정 해야겠습니다 ㅠㅠ


맨 처음 방문했을 때 갈비를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그 때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반해버렸어요.

그 후론 우리가족 안에서는 갈비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으로 무언의 규칙이 만들어졌었죠.

요즘은 남자친구랑 계속 오는데 여전히 맛있어요 :)

 

네이버 화사랑 화로구이 광교점 대표사진

비빔냉면 위에 돼지갈비 올려서 후루루룩 입에 터질듯이 잔뜩 넣고 씹어주면.. 진짜 환상인데 ... 생각만해도 행복><

이 맛을 정말 공유하고 싶습니다!

양념갈비는 마법같이 먹어도 먹어도 배가 안불러요 ㅇ0ㅇ
저랑 남자친구랑 돼지갈비 2인분 비빔냉면 2개 공기밥 2개 된장찌개 시켜서 다 먹어버려요 레알 밥도둑~.~


그런데 아쉽게도 저희커플이 여기서 갈비를 먹은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ㅎㅎ

어제는 생삼겹을 주문했습니다 ><!! 그래서 생삼겹살 리뷰입니다!

(냉동삼겹도 메뉴에있어요~)

이거 2인분 아니에요! 빼놓은 두 덩이가 더 있답니다~.~
맛있겠다.. 쥬륵...


여하튼 역시나 맛있어요 :)

개인적으로 무조건 실패 안하는 곳
믿고 먹는 화사랑😊 특징들 정리해볼게요.


1.주차가 편하다!
주차장이 건물 바로 옆 지상에 넓게 마련되어있습니다 꿀!

2. 매장이 넓다. 단체석도 마련되어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매장!

몰랐는데 프라이빗하게 따로 되어있던것 같더라구요. 저 너머에서 소리가 들렸어요.
그리고 창문쪽 자리가 좋아요~.~

3. 고기를 구워주신다.
고기도 다 올려주시고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계속 보고 계시면서 판도 갈아주시고.. 최고b
아마 제가 한가한 시간에 간 것도 이유가 될 것 같지만 항상 갈 때마다 테이블 하나하나 신경 써 주시는게 보였어요 ㅎㅎ

4. 직원분들이 전부 다 굉장히 친절하다.
직원분들이 모두 정말 친절하세요. 그중에도 제가 갈 때마다 매번 계시는 여자분이 있으신데 말투도 목소리도 항상 굉장히 친절하고 차분하셔서 이 곳이 되게 기품있게 느껴졌습니다!

5. 청결하다(?) (박스티슈, 페트병 물)

아이*스 광고 아님 주의!

특이한점은 티슈가 질 좋은 박스티슈이고
물은 정수기에서 받아쓰는 것이 아닌 500ml 페트병에 든 물이을 준다는 등 작은것들도 신경쓴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저는 특히 물이 맘에 들어요 뭔가 청결한 느낌..ㅎㅎ


6. 기본 반찬이 정말 많다.

세보니까 기본반찬만 10가지 인가요?..
쌈야채 양파+참소스, 쌈장+생마늘은 어디나 있지만,
이외에 김치, 고구마샐러드, 잡채, 김치전, 깻잎고추장아찌(사진에서 잘렸네요ㅠㅠ), 오이고추된장무침, 야채샐러드, 묵사발, 파절이가 나옵니다.

가끔 조금 달라지는것도 있는 것 같지만 거의 이렇게 나와요! 그리고 심지어 다 맛있어요 허허
써보니 더 많아 보이네요.
오 노올라워라.. ㄴㅇ0ㅇㄱ



아 리뷰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곳은 체인점이니 어딘가에서 화사랑을 만나신다면 그냥 들어가쎄여!!


후기는 이쯤하고
저는 패스하려고했던
저녁을 먹으러가야겠네요.. 배고팡

 

 

 

 

개인 사비로 사 먹고 남긴 자발적 솔직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