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음식리뷰] 삼겹살 젤리 /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음식리뷰] 삼겹살 젤리 /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 gs25



오늘 gs편의점에 갔다가 삼겹살 젤리를 발견했어요!!

두둥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보고 진짜 삼겹살인줄알았어요ㅎㅎ

어떻게 이런 발상들을 하고 만들어내는지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ㅎ 아주 칭찬해~.~







상품 태그 디테일좀 보세요ㅎㅎ

디담 삼겹살 모양 젤리 (Pork Belly Jelly)
등급 : 1++등급
내용량 : 110g(1인분)
칼로리 : 340kcal
유통기한 : 별도표시일까지

※굽지마세요! -> 깨알 경고ㅎㅎㅎㅎㅎ

바코드도 저기 있네요ㅎㅎ
진짜 리얼 바코드임..!!!ㅋㅋㅋㅋ





인증마크도 붙어있어요 화질이 구지지만..
디저트를 담다 라고 써있네요 아 귀여워라ㅎㅎ



껍질을 까면 진짜 정육점에서 산것같이
스티로폼위에 3덩이가 놓여져있어요 ㅎㅎ

위에는 위생을 위해 투명한 코팅지(?)가 덮고 있어요. 3덩이가 따로 포장인 줄 알았는데 함께 덮여있더라두요 ㅎㅎㅎ

삼겹살에있는 깨알 뼈모양이 보여요ㅎㅎㅎㅎ
비계부분과 살코기부분 디테일이 정말 bbb

아무리 봐도 리얼하군..b




꺼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냄새
딸기시럽 향? 딸기 향이 나요


전체적으로 딸기맛이에요. 그리고 달아요!
하얀부분은 좀 느끼한 바닐라 향이 강한것같고
빨간부분은 딸기 시럽맛이 강합니다. (주관적인 느낌입니당)

식감
굉장히 말랑말랑해요 쫄깃쫄깃X 말캉말캉O





주관적인 점수 : ★☆☆☆☆
일단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제 취향과 완전 멀었어요. 이유는 제가 느끼한 맛을 싫어하기 때문이고, 젤리는 쫄깃쫄깃한 것을 좋아해요. 그리고 인위적인 딸기 향을 싫어해요.....
이 젤리를 먹자마자 어릴때 먹었던 해열제가 떠올랐어요 흑

재구매 의사 : 없음



하지만 달고 말랑하고 유닉한 젤리를 좋아하는 친구는 괜찮은데? 하고 잘 먹더라구요ㅎㅎㅎ 남긴 의견은 저만의 주관적 취향과 의견일 뿐입니다^-^




사비로 사먹고 남긴 리뷰입니다.
주관적인 의견일 뿐 일반화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