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음식리뷰] 돌풍 / 수지구 고기맛집 (용인시 수지구/ 성복역)

[음식리뷰] 돌풍 / 수지구 고기맛집 (용인시 수지구/ 성복역)



역시 "저기압일 때엔 고기 앞으로!!!!"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가 너무너무 답답해서.. 결국 남자친구와 고기 앞으로 돌풍에 갔답니다!

네이버 돌풍 대표사진

 


저번에 갔던 화사랑 화로구이는 돼지갈비가 땡길 때마다 가는곳이고, 이곳은 삼겹, 차돌, 갈비살 먹으러가는 곳이에요~~

●●화사랑 화로구이 리뷰 바로가기●●

여태까지 4번 가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돌판에 굽는게 너무좋아요ㅠㅠ


처음에 숙주를 먼저 볶아주세요.
그리고 차돌박이와 삼겹살부터 시작!
삼겹이 참 두툼하죠!

이것도 직원분이 설명해주시는데
첫번째는 숙주 + 차돌박이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녹아요🤤 먹느라 못찍음 ㅜㅜ

 

두번째는 무슨장아찌 + 갈비살 + 마늘소스 + 고추냉이 = 대박... 완전 맛있었어요!!
사진엔 안올렸지만 고기 + 고추냉이는 정말 사랑입니다❤

육회도있던데.. 육회도 먹어보고싶어요~.~


메뉴는 단품도있지만 주로 세트로 시켜먹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엔 무조건 볶음밥!!!


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목살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찌개 짱맛!!!!😊


돌풍의 장점!

1. 직원들이 친절하다
여기도 매번가면 보는 직원한분이 계세요 항상 친절하신 남자분ㅎㅎ

2. 마늘양념, 겨자소스, 고추냉이가 있고, 기본으로 숙주 버섯 호박 등이 구워진다. 맛있는 장아찌반찬이 3개 있다(이건 제 스타일)

3. 고기를 구워주신다. 잘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불 쇼도 보여주십니다. 각각 고기들을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접시에 올려주시면서 설명해주세요 완전 굳!!!!

4. 생수가 페트병 생수 500ml로 준다. 청결최고>< 정수기 생수는 찝찝할 때가 가끔 있어서 저는 페트병생수를 주는 곳을 선호해요^-^

5. 나가는길에 커피 아이스티 매실차 등이 있다!

6. 놀이방이 있어 아이를 데려온 어른들이 편히 밥을 먹을 수 있다!


아쉬운점은 주차장이 조금 작은것 하지만 직원분들이 매번 차들어올때마다 잘 안내해주시는것 그리고 프라이빗한 자리가 없고 테이블간 간격이 좀 좁은것?!
외에는 아주 맛있고 고기먹기 아주좋은 분위기랍니당


볶음밥까지 먹고 나오려고했는데 이 날은 인당 시킨 공기밥 때문에 급 배가불러서 일찍나왔어요ㅠㅠ
이건 예전에 먹을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ㅠㅠ



상 전체 사진!

 

 

 

 



성복역 근처 고깃집은 돌풍으로 추천드립니다!
사진보니까 또 고기 땡기네요 😭

내일은 월요일이에요ㅠㅠ
모두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탈출 보러 갑니당~~~



 

 

 

 



개인 사비로 사 먹고 남긴 자발적 솔직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