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음식리뷰] 트립아시아 롯데아울렛광교점 솔직후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역)

[음식리뷰] 트립아시아 롯데아울렛광교점 솔직후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역)

안녕하세요 혜니입니다 >.<

어제 오늘 몸이 안좋아서 골골 거리다가
퇴근 때 되어서 좀 나아져서
입맛이 끌리는대로 먹으러갔습니다ㅎㅎ

오늘 리뷰는 광교롯데아울렛에 있는
'트립아시아' 입니다!

 

동남아 요리 전문점인데요,
베트남, 싱가폴, 필리핀, 태국 4개국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에 적혀있는 창업자분의 글에는,
동남아 여러 국가들을 6년간 다니며 음식문화를 공부하시고 우리나라에 없던 새로운 식재료와 음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동남아 아시아 퓨전 요리 느낌이였습니다!

예전에 한번와서 반쎄오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게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깔끔하고 예쁜 매장. 저 구석자리가 제가 먹던 곳이에욥...ㅎ

반대쪽도 쭉 있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입구에 물고기들도 살고있어요!!

귀여워서 찍은 물고기ㅎㅎㅎ

'그릴포크 볶음밥'과 '반쎄오 월남쌈 '그리고 '코코넛쥬스'와 '베트남 망고쥬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릴포크 볶음밥 (포인트는 밑에 깔린 나뭇잎)

굉장히 간이 센편이에요!! 동남아에서 먹는 볶음밥은 이런느낌이겠군... 싶은 맛!
불고기가 들어갔어요~

 

반쎄오 월남쌈 (저의 최애입니다!!!♡)

반쎄오도 월남쌈도 정말 좋아하는데
이 두가지가 합쳐졌으니~~~
저는 메뉴판 제대로 보지도 않고
발견하자마자 외친 메뉴입니다ㅎㅎㅎ

여러 야채인데 양배추, 초록색 이름모를 샐러드 재료들(이름을 잘 몰라서 ㅠㅠ), 당근, 오이, 토마토, 양파가 있어요~~~

 

집개랑 가위가 같이 준비되기 때문에
월남쌈에 넣기 편하게 중간중간 잘라줬어요 ㅎㅎ

집개는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 물에 담글 때 사용해요! 라이스페이퍼는 적셔지지 않은 부분이 없도록 물에 넣다 빼고 접시에 두고 재료들을 넣으면 그동안 딱 먹기 좋게 흐물흐물 해집니다.

물에 너무 오래 넣으면 서로 엉겨 붙고 난리니 주의하셔요들!

하얀 음료는 코코넛 쥬스입니다!

 

얇은 달걀부침 안에 고기 숙주 새우가 있어요
라이스페이퍼, 라임 한 조각이 담긴 뜨거운 물이 준비됩니다.

소스는 매운소스, 스위트칠리소스, 땅콩소스 세 종류가 있어요!

소스와 라이스 페이퍼는 리필해주십니다!
뜨거운물도 식으면 다시 뜨거운물 부탁드리면 주십니다 :)

하나씩 예쁘게 쌓아주세요!

저는 싸기전에
땅콩소스를 티스푼 정도 넣어 먹어요!

예쁘게 싸서 돌돌말아요!
아보카도 같넹..ㅎㅎㅎ

싸고 나서는 스위트칠리에 찍어서 입으로!!!
이건 제 개인적 취향이에요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엉 >.<

베트남망고쥬스! 진짜 맛있어요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코코넛쥬스가 너무 느끼해서
한 입 먹고 못 먹었어요 ㅠㅠ 제 남자친구는 정말 좋아했습니다. 호불호 확실한 우리둘 ㅎㅎㅎ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저는 원래 느끼한 것을 잘 못 먹습니다!ㅎㅎ

그래서 제일 마지막으로 주문한 베트남망고쥬스!

너무 맛있어요>.< 진짜 과일망고가 들어가나봐요
뭔가 망고가 걸죽해서 너무 좋았어요. 음료 반 정도 남은 것은 테이크 아웃 잔에 가지고 나와서 다 먹었습니다.

헤헷 배터지게 먹구
입 아플정도로 수다 떨고!
너무 신나는 하루였어요!

그리고!!

♡ 발렌타인데이 ♡

 

그리고 집 앞에서 갑작스럽게 선물 받은..!
이런 날은 잘 안챙기는데 너무 놀랐어요ㅇ0ㅇ

저는 따로 선물을 사주었죠 헤헷

무엇보다 마스크!!!!!!!!
제가 맨날 여러포털가서 몇백원 아끼려고 마스크 가격비교하고 그러는게 안타까웠나봐욥...ㅜ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
그리고 오늘은 금요일이라는 것♡

모두들 행복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개인 사비로 사먹고 올린 솔직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