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홈쇼핑] 마스크 4000세트 판매 5분전(2/13 14:40부터) + 네이비즘 사용법

[현대홈쇼핑] 마스크 4000세트 판매 5분전(2/13 14:40부터) + 네이비즘 사용법

 

현대홈쇼핑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는데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가 현대몰에서

마스크 4000세트를 대량 푼다고 알려주어서

지금 콘서트 티켓팅하는 심정으로 기다리고있습니다.

 

요즘 마스크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비싸요

정말 예전에 미세먼지 많을때 대량구매 해둔 것들을

아직도 쓰고있었는데

 

이제 코로나19 때문에 더 필요하게 생겼어요 ㅠㅠ

일단 저와 같은 이런 고민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어서 접속해주세요 ㅎㅎ

 

현대몰에서 이전에 이런 이벤트를 했는데

시간전에 서버가 열리는 바람에,

많은 물량이 소진되어 버려서

재시간에 다시 열었는데도 몇 분만에 모두 소진되었다고해요.

 

그래서 한번 사과글을 올렸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큰 기대는 하지않고 되면 좋고 아님 말고 마인드로

도전할 생각입니다.

 

접속하는데

..... 제 앞에 3515명 뒤에 2782명... 이게 14시 15분이였거든요,,,

 

약 6000명이니까 3분의 2안에는 들수 있겠죠ㅠㅠ??

 

한사람에 1세트만 판매한다고 하니 어서들 접속하세요!

 

1. 일단 접속한다.

2. 회원가입, 로그인 완료한다.

3. 결제수단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미리 깔아두고

4. 사이트 현재시각을 보여주는 사이트를 켜둔다

(사이트마다 시각이 달라서 켜주시는게 좋습니다)

사이트 현재 시각(네이비즘) 바로가기 : http://time.navyism.com/

빨간색 주소 검색창에 현대몰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현대몰 주소  :  https://www.hyundaihmall.com/Home.html

 

이렇게 서버 시간이 뜹니다!!

 

오른쪽아래 실시간 채팅창도있어요 ㅎㅎㅎ

벌써 많은 분들이 마스크 열리는 시간을 기다리고 계십니다..ㅠㅠ

 

네이비즘은 제가 대학교 다닐때 수강신청 전에 많이 띄워놨던 사이튼데ㅎㅎㅎ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요즘 마스크가 너무 비싸요

공장들은 가격 인상없이 똑같이 판다고 하는데

몇 차례 도매 소매 넘어오면서 가격이 뛴다고 해요

마스크가 부족해서 여기저기 검색하는데 너무너무 비싸요

 

KF94 30매가 10만원이 넘어가더라구요

하나에 5000원이 넘는 것도 허다하구요..

 

어린이용을 써서 입이랑 코만 막고 부리처럼 다녀야하나 고민입니다,,^^

 

여러분 어서 현대몰 고고고고고 하세요 저도 이만 성공하러 갑니다!

12:40 하면 바로 구매버튼 고고고고 아시죵? ㅎㅎㅎㅎ

 

배너에 없을수도 있으니 검색창에 미리 '크린조이 마스크 쳐둡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