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탈출 시즌3' 2020.03.01 첫 방송!

'대탈출 시즌3' 2020.03.01 첫 방송!

저는 평소에도 방탈출카페, 크라임씬카페 보드게임방을 가는 모임이 있을 정도로 머리쓰고 두뇌게임 하는 것을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게임도 그런류의 온라인 방탈출 오픈카톡, 각종 어플, 사이트를 즐겨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이 방탈러입니다...😖😖😖

( 실제로 방탈출은 강남 건대 분당 서현 근처는 거의 대부분 가 봤던것 같네요.....ㅎㅎㅎㅎㅎ)

시간이 된다면 각종 방탈출 관련 정보와
후기들도 올려보겠습니다!

그래서 tv 프로그램들도
지니어스, 크라임씬, 대탈출, 미추리 같은 프로그램들은 돈 내고서라도 챙겨보고
다 두 세번씩은 다시봐서 외울정도입니닿ㅎㅎ

그 중 오늘 제가 드릴 정보는 대탈출 시즌 3 관련 내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다음달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탈출
시즌 3가 방송을 시작한다고해요!!!!ㅠㅠㅠㅜ
흐하 너무 설레ㅔㅔㅔㅔㅔ 악

ㅠ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ㅠ
저는 이 소식을 듣고 몇개월 전부터 시즌 1,2를 또 다시 정주행 했습니다~~ㅎㅎㅎㅎ
대탈출 최고채고>.<

3월 1일 첫방송! 밤 10시40분!! 시작입니다!!
토요일로 옮기면 더 시청률이 올라갈텐데요..

또한 출연진들은 시즌1,2와 동일하게 간다고 해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탈출 초반에는 서로 '탈출'이라는 전체 스토리와 무관하게 자기가 푼거 자랑하느라 지분 따지고 '내가했다', '내가 대단하다' 등등 정신없어서 비판하는 악플들이 꽤나 있었는데요...😭

그래도 여러번 본 저로써는 정이 들었는지ㅎㅎ
각자 담당하는 역할도있고 개성도 있어보여서 그대로가 좋네요 헿☺️☺️☺️

김동현 : 웃김. 놀라서 튀어댕기는게 신기함. 짤 대량 생산되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짐 ㅎㅎㅎ

신동 : 차분하고 문제 잘 품. 이야기 잘 들어줌. 공포테마에 취약. 두뇌담당. 리코더담당ㅋㅋㅋ

유병재 : 차분함. 두뇌 순발력이나 문제푸는 창의력 굳. 중간중간 내용정리와 역할분배 잘해줌.

강호동 : 힘 담당ㅋㅋㅋ 잘 부숨. 별로 안무서워해서 공포테마때 단서 수집 잘함.

김종민 : 간헐적 천쟄ㅋㅋㅋㅋ 뜬금 능력자임.
바보같은데 천재. 천재같지만 바보....?

피오 : 누군가 뭘 할 때 같이 가주거나 잘 챙겨줌. 백업담당과 프로보필러ㅎㅎㅎ 착하고 순딩담당.

 

사실 오프라인 방탈출카페를 가 본 분들을 아시겠지만 제한 된 시간이 있기 때문에 저런 잡담을 할 시간이 전혀 없습니다ㅋㅋㅋㅋ😂😂

탈출 못하면 갇혀요.. 뿌듯함을 얻지 못하고 돈 낭비 느낌이랄까요.. 며칠동안 찝찝..😭

개인적으로는 대탈출도 시간을 빠듯하게 해서 잡담을 최소한으로 줄였으면 해요ㅠㅠ

제작진들이 만들어놓은 단서들을 잘 찾아 서로 머리를 맞대어 빡세게 풀어 헤쳐가는 내용이 담겼으면 좋겠어요. 사실 제 개인적으로는 시즌2에서 기대에 못미쳤던 내용이 조금 많았어요.

시즌3는 그런 것들을 보완한 파격적인 테마와 출연진들의 개성과 능력이 아낌없이 분출되길 기대하겠습니다☺️☺️☺️

빨리 한달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동안 정주행 아껴보면서 벼텼는데ㅠㅠㅠㅠㅠ
남은 한달은 어쩐담ㅠㅠㅠㅠㅠㅠ